본문 바로가기

잉걸잉걸이야기/IT Life

MDR-1A 구매 및 언박싱

롯데몰에 놀러갔다가 그냥 음반집가서 이것저것 쓰고 들어보니

엉뚱한 요녀석을 집어왔네요

 




 

 

맨날 삼성의 만원짜리 헤드셋만 쓰다가 이녀석을 보니...



개봉 후 정품 스티커를 영수증에 때려넣어주고!! (2년간 잘부탁한다)

 



하악하악...

 

일단 첫인상은 고급스런 박스에 있따보니 이녀석이 더 이뻐보이네요 하악하악..


 



 

색상이 잘 나왔는지는 모르겠는데, 실버 색상이고 밴드랑 가죽부분은 약간 갈색입니다

 

 

 

옆에를 열어보면 설명서와 아래 가죽으로 된 무언가가!



 

헤드셋 파우치네요 !

 

 


 

안에는 2개의 단자가 있어서 번갈아가면서 쓸수도 있고 단선에 대한 부담도 줄어드네요.

 

 


 

이상 개봉기 마칩니다 !

 

생애 첫 사운드 장치를 2만원 넘는걸 써보네요,

막귀라 먼지도 모르고, 직원들한테 한 30분가량 물어보면서 구매한 물건이고

나름 첫 고가 사운드장치다보니 오래 이쁘게 사용해야겠네요